센터소식

공지사항

작성자 신세계중랑(admin) 시간 2021-03-26 09:14:16
네이버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신세계중랑센터입니다.

 

 2차 업그레이드 진행 중에 있어 발생가능한 상황에 대하여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어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XXXXX 네트워크 접속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표현단계) 프로그램 다운로드 시작 단계

-(원인) 네트워크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입니다.

-(조치방법) 잠시 후 재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전자바우처 런쳐이() 중지됨

-(표현단계) 프로그램 설치 직 후

-(원인) 안드로이드 버전의 일시적인 오류 현상입니다.

-(조치방법) 재부팅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전자바우처의 알림 일시중지 기능에 엑세스하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

- (표현단계) 프로그램 설치 후 프로그램 및 기기 버튼 조작시

- (원인) 안드로이드 사용권한 정책에 따른 알림사항입니다.

- (조치방법) 거부/허용 중허용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바우처의 알림 일시중지 기능에 대한 엑세스를 취소 하시겠습니까?

- (원인) [3]유형에서거부선택을 하거나 우측상단의 선택버튼을 꺼짐 상태로 위치할 경우에 나타나는 알림입니다.

- (조치방법) 취소/확인 중취소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5. 패키기를 파싱하는 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원인) 파일 다운로드 중 비정상적인 데이터 통신상황 발생

- (조치방법)“확인버튼 선택 후재시도 요청선택

 

6. 서비스제공시간 입력시입력값을 확인해 주세요

- (원인) 서비스 시간 또는 분 값이 입력되지 않은 상황

- (조치방법) 서비스 제공시간이 0시간 30분 또는 1시간 0분인 경우에도“0”이라는 값 입력

 

 

 

 

 기타문의사항은 1566-3232(내선 4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