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갤러리

작성자 신세계중랑(admin) 시간 2026-06-01 17:48:24
네이버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권익옹호팀입니다. 

지난 5월 16일 토요일.

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 농구자조모임 '덩크농장'

신세계중랑장애인자립생활센터 농구 자조모임 'SHOOT'의 친선경기가 

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 5층 체육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다시 성사된 반가운 만남!

그동안 열심히 연습하며 갈고 닦은 실력을 보여 줄 수 있는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EC%8A%A4%ED%81%AC%EB%A6%B0%EC%83%B7_202
 

경기장에 모인 SHOOT 회원분들의 모습, 정말 멋지지않나요? 

시작 전에는 서로 인사를 나누며페어플레이를 약속했습니다. 

승패보다 중요한 것은 함께 즐기고, 서로를 응원하는 마음이니까요!

 

%EC%8A%A4%ED%81%AC%EB%A6%B0%EC%83%B7_202
 

경기가 시작되자 회원분들의 실력과 협력이 빛을 발했습니다

공을 주고 받고, 골대를 향해 힘차게 슛을 던지는 모습에 

함께 오신 보호자 분들도 뿌듯한 표정으로 경기를 지켜보셨습니다.

 

%EC%8A%A4%ED%81%AC%EB%A6%B0%EC%83%B7_202
 

누가 더 많은 골을 넣을지 서로 웃으며 경쟁하는 모습이 경기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작년보다 훨씬 늘어난 실력에 모두가 깜짝 놀랐습니다!

"우와, 진짜 많이 늘었네!"

"슛 자세가 더 좋아졌어요!"

응원과 감탄이 체육관 안을 가득 채웠습니다.

%EC%8A%A4%ED%81%AC%EB%A6%B0%EC%83%B7_202
 

또한 서*락님 보호자 분께서는 경기 중 점수 기록을 도와주셨습니다.

응원 뿐 아니라 경기 운영에도 함께해 주셔서 회원분들이 더욱 힘을 내어 참여 할 수 있었습니다.

 

%EC%8A%A4%ED%81%AC%EB%A6%B0%EC%83%B7_202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응원을 위해 함께해 주신 보호자 분들,

 그리고 교체를 기다리며 뛰고 있는 회원들을 열심히 응원한 서*락님까지! 

따뜻한 응원 하나하나가 회원분들에게 큰 힘이 되었을 것입니다.

 

%EC%8A%A4%ED%81%AC%EB%A6%B0%EC%83%B7_202
 

경기가 모두 끝난 후에는 양 팀 회원분들이 서로에게 "수고하셨습니다!"라고 인사를 전하며 

따뜻하게 악수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한 뒤 다음 만남을 기대하는 마음이 담겨 있었습니다.

 

%EC%8A%A4%ED%81%AC%EB%A6%B0%EC%83%B7_202
 

또한 경기 후에는 양 기관이 준비한 작은 선물과 간식을 나누며 친선경기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회원분들에게는 즐거운 추억과 함께 작은 기쁨이 더해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EC%8A%A4%ED%81%AC%EB%A6%B0%EC%83%B7_202
 

함꼐 뛰고, 함께 웃고, 함께 응원했던 이번 친선경기. 

올해도 함께해 주신 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 덩크농장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