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공지사항

작성자 신세계중랑(admin) 시간 2023-01-05 09:54:29
네이버

 ..취 그림 작가, ‘ZIGZAG 그림 전시회개최

알록달록 컬러와 개성있는 터치로 이루어진 다양한 그림 전시

ZIGZAG 그림 전시회, 중랑문화재단 1전시실과 온라인(갤러리360) 동시 진행

 

 

신세계중랑장애인자립생활센터(센터장 최현식)에서는 발달장애인 평생교육 자조모임, 취미를 찾아서라는 의미의 중증 발달장애인 당사자들의 그림 작품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 5년차에 접어든 발..취 활동은 발달장애인의 취미를 비롯하여 당사자의 사회적 경제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데 그 목적을 두며, 이의 일환으로 발..취 그림 작가, ‘ZIGZAG 그림 전시회를 개최한다.

 

 

‘ZIGZAG 그림 전시회2022년 그림 작품 활동에 참여한 발달장애인 작가 99색의 다채롭고 개성 있는 작품들로 구성되었고, 미술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각자의 생각을 그리고, 칠하며, 보편적인 시각이 아닌 다양한 시각적 예술을 감각적이고 재미있게 작품을 표현해냈다. 관전 포인트는 작가마다 다른 톡톡 튀는 그림체와 감각적인 색감 배치와 조화, 그리고 미술 혹은 예술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누구라도 쉽고 재미있게 작품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발달장애인에 대한 고정관념과 편견을 깨고 그림 작가로써의 진가를 엿볼 수 있으며, 코로나 시대에 힐링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매우 특별한 전시회가 될 것이라 기대해본다.

 

 

이번 전시회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시간은 2023126() 10~28() 14시까지, 3일간에 걸쳐 운영된다. 또한 온라인 갤러리360 플래폼에서 동시 전시가 진행되며, 온라인은 한 달간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온라인 참여 방법은 바코드 촬영 혹은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접속 바코드와 링크는 118() 이후 신세계중랑장애인자립생활센터 홈페이지(sjcil.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ZIGZAG 그림 전시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EB%B0%9C%EC%9E%90%EC%B7%A8_%ED%8F%AC%EC